[학습 동영상 정상 구동 방법]
일반적으로 동영상 화면이 안 보이는 것은
아도브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삭제했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↓아래 주소를 클릭하여 adobe flashplayer 우선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https://get.adobe.com/kr/flashplayer/
adobe flashplayer 32비트 버전 직접다운로드
http://ehrk.co.kr/bbs/board.php?bo_table=c_download&wr_id=6
adobe flashplayer 64비트 버전 직접다운로드
http://ehrk.co.kr/bbs/board.php?bo_table=c_download&wr_id=7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또한 동영상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10
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익스플로러 11이 아닐 경우(IE7/IE8/IE9/IE10
버전인 경우) 아래 경로를 클릭하여
브라우저를 11로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.
익스플로러 11버전 32비트 버전 직접다운로드
http://ehrk.co.kr/bbs/board.php?bo_table=c_download&wr_id=8
익스플로러 11버전 64비트 버전 직접다운로드
http://ehrk.co.kr/bbs/board.php?bo_table=c_download&wr_id=9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* 익스플로러 설치가 어려우실 경우 브라우저 크롬을 이용하시면 좀더 편리하게 동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.
↓아래 주소를 클릭!!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https://www.google.com/chrome/browser/desktop/index.html
[문의 사항이 있을 시]
1:1 톡플러스메신저 운영 및 전화 상담(☏ 02-393-2220)
운영 시간 : 오전 10시~ 오후6시까지
(점심시간 오전12시~오후1시)
시간 이외 상담 업무는 학습지원센터 >> 1:1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1:1 문의에 등록하시면 빠른 상담 처리가 가능합니다.
감사합니다.